The Definitive Guide to 늑대닷컴

연재가 끝난 웹툰의 경우엔 대형 플랫폼에서도 무료로 제공하는 작품들이 있지만 오래된 웹툰은 리스트에서 삭제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아래에서 소개하는 웹툰 사이트에서 오래된 웹툰도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펀비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에피소드를 한데 모아 제공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메인 페이지에서 수많은 작품의 썸네일을 보며 보고 싶은 작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

뉴토끼는 연재 중인 웹툰을 무단으로 업로드 중이며, 불법 공유 사이트입니다.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하게 연재와 완결 메뉴를 따로 관리하고 연재 중인 웹툰은 요일별, 장르별 또는 초성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는 매주 주소가 바뀌기 때문에 접속하려면 최신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 매주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메인 페이지에 광고가 많이 뜨는데 클릭하거나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그러나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웹툰을 캡처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온라인 상에 게재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라며, 혼자 즐기는 용도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곳과 비슷하게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메뉴의 찜 기능을 이용하여 현재 보고 있는 웹툰을 나중에 이어보기 할 수도 있고,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특히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휴대폰으로 웹툰을 볼 때 더욱 편리합니다. 세로로 읽는 웹툰의 특성을 잘 살린 뷰어 덕분입니다.

현재 위와 같은 무료 사이트에서 시청한다고 늑대닷컴 하여 시청 처벌 사례는 없고 단순히 시청한다고 처벌받을 가능성은 없다고 합니다.

이러한 불법 웹툰 사이트들의 저작구너법 이슈가 크게 일어나면서 이러한 사이트를 이용하고 시청했던 사람들에 대한 문제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시청만으로 처벌이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이 곳의 특징은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작품별 댓글과 리뷰를 함께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해줍니다.

모든 컨텐츠 무단 복제 , 무단 배포 시 법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 바랍니다

아이피 우회 후 접속 불가 시 도메인 주소 끝 자리 숫자 오름차순으로 변경 후 확인 바랍니다

연재 웹툰 미리보기와 완결 웹툰 다시보기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어 정주행 할 때 편하며 일별, 인기순, 최신순, 장르별 구분으로 원하는 웹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Definitive Guide to 늑대닷컴”

Leave a Reply

Gravatar